여유히 햄버거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유히 입니다.
다들 보람찬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취미를 배우러도 다니고 드라이브도 하면서
유튜브 올릴 열상도 촬영하고 했습니다:)


금요일이죠?
역시 빼먹지 않고10 분투자 를 했는대요?
점점 투자하는 재미가 생기고 있습니다.
( 책을 읽는시간이 점점 짧아진다고
느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이 늦어져서 많이 늦게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10분은 지켰습니다!! :)



멍하니 서재 앞에 서기

와우!! 여러분 혹시 기억나시나요?
제가 처음에 블로그에 글을 쓴 내용 중에
가끔 베스트 셀러 앞에 서있는다고 했었는데:)

책을 꾸준하게 읽으려면
자신만의 서재를 만드는 것을 권한다고 하시는데요
작은 책장들도 좋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책들이 많이 없어서
책상에 책들이 몇 권 안됩니다.

그래서 아직은 무리지만
앞으로목표가 생성되었습니다!


책을 통해서 시대의 흐름을 읽어보려면 간단합니다.?
이건 저의 생각인데요!
제가 경험한 부분을 알려드릴까요?


  • 서점에 간다!
  • 베스트셀러를 찾는다.
  • 최소 10분 있어 본다.
  • 베스트셀러에 있는 책들만 집중해서 본다. ( 표지만 봐도 됩니다 )
  • 장르별 베스트셀러도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
  • 느낌이 오면 기억해본다.

저는 첫 글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제가 실제로 해봤던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 글을 통해 또는 책을 통하여
세상을 보는 시선이 조금은 넓어지고
다르게 보고 재미있게도 보고
그러시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정말 만약에 이 글을 보시고!
실행해보시고
위에 방법이 안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그리고 성공하셨으면
꼭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그러면 마지막으로 인증샷 남기면서 이만 :)

시작

종료

반응형
블로그카우, 티스토리 애드센스 강의

웹 개발자가 알려주는 수익형 블로그 고속 성장 A to Z

댓글
위쪽 화살표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