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히 햄버거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유히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토요일까지 독서 후 하루는 푹 쉬었습니다.
오늘도 10분 투자를 하겠지만 토요일 내용을
남기고자 ..

(사실은 착각해서 일요일 못쓰고 푹 쉬어버렸습니다)


친구

참 좋은 단어 아닌가요?

여러분에게 친구는 어떤 단어와 문장으로 정리가 되나요?

저는 지금 제 주변에 있는 친구들을 생각해보며
정리를 해보면

나를 위해 함께뭐든 해줄 수 있는 친구

나를 위해 쓴소리도 해줄수 있는 친구

내가 평생 함께 가자 라고 생각하는 친구
누구에게 당당하게 내친구야 :)
라고 소개할 수 있는 친구

저는 늘 느리지만 부족하지만
나를 나로 알아주고 믿어주는 친구

서로 도움이 되려고 노력하는 친구

저의 가면이 아닌 솔직한 모습 부족한 모습 약점이? ( 조금 가슴아픈 표현인 거 같아요 )
될만한 모습들 또한 보여줄수 있는 친구

훨씬 더많지만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이런 거 같아요.

여러분에게는 어떤 친구들이 있나요?? :)
또는 나는 친구들에게 어떤 친구들일까요.


그런데 놀라운점은 저는 친구 아닌
친구들이라는 거예요:)

정말 너무나 감사하죠?

제가 정말 많이 배우고 저에게 많은 동기부여를 주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잘된모습이
아니라 가장 미흡하고 부족한 모습을 친구들에게 보여줄수 있는 친구들.
친구들은 오타. 수정하면 좋을거같은 부분들을
솔직하게 말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시작을 응원도 해줬어요.

그래서 저도 고치고 수정하고 참고하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같이 무언가 하고싶은 친구를 만들어보세요.
또는 내가 그런친구가 되어주는 건 어떨까요?


고전을 통해 내가 사는 세상의 메커니즘을 공부해보세요.

고전이란


그럼 메커니즘은?


저는 더어려워 졌네요.. 하하

여러분은 이해가 되시나요??

저는 책을 조금더 살펴봐야 할 거 같아요.


그럼 책의 친구 이야기를 조금더 보태보자면
책의 친구를 꼭 주변친구가 아닌 동아리?
모임 같은 것도 설명해 주셨습니다.
책의 이야기를 나누고 책과 관련된 사람들 책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되고 어울리게 된다면
책을 조금더 가까이하게 되고 포기하지 않고 잘 읽을 수 있다고 하신 거로 저는 저장! 했습니다.



그럼 인증샷이 빠질 수 없죠?

시작:)

종료:)

그럼 인증사진으로 글을 마무리하며
저는 10분 투자하러 가볼게요:)

반응형
블로그카우, 티스토리 애드센스 강의

웹 개발자가 알려주는 수익형 블로그 고속 성장 A to Z

댓글
위쪽 화살표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