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히 햄버거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유히 입니다:)

어제 시작하고 오늘은 2일 차입니다.

평소와 똑같은 일상을 시작하셨나요?
아니면 오늘은 조금 다른 일상을 시작하셨나요?

누군가는 출근 준비. 누군가는 등교 준비.
아침의 시작은 준비라는 단어로 시작되는 거 같습니다.

시작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지 준비를 한 다음
시작을 하는지 어떤 거 같으신가요?


저는 친구의 계기로 축구 강의 동영상을
찍은 적이 있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제가 준비한 포인트 레슨을
찍기만 했고.
친구가 편집을 해서 올렸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조회수가 3000회? 가 넘었습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우와 유명하지도 않은 사람의
영상을 30명도 아닌 3000명이나?
신기하지 않나요.?
저는 신기했습니다.
그러면서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정말 힘들게 흡수한 또는 내가 가지고 있는 지적 재산을 영상으로 저축 하면 어떨까?
유레카!! 이거다 싶었습니다.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다르게 알려줄 수 있을까?
다른 채널과 다르게 하려면 어떻게 할까?
다른 채널은 어떤 콘텐츠를 다루며 어떻게 진행하나? 분석하고 준비하고
그렇게 해서 기나긴 시간 속
첫 번째 콘텐츠도 구상이 되었습니다. 결과는?

없습니다.

이유는? 바로 `시작`이라는 걸 못했기 때문이죠
2~3년 동안 해야지 해야지 준비만 했습니다.
결과는 없습니다.
당연합니다.
시작을 못했거든요
어떻게 보면 자기 합리화라는 걸 하면서 시간이 없어 몸이 아파서 지금 스케줄에는 안될 거 같아..
등등의 핑계가 난무하네요
돌아보니 정말 나약하기 그지없군요..
(반성을 많이 했습니다. )
그래서 저는 완벽한준비??

아니 그냥 시작해보자 그래서 `시작`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저의 하루를 시작하는
마음가짐이 다르더군요:)

(이말하려고 이렇게 글을?;;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도 저의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딱 10분 투자했습니다.

결과는 하루의 10분이 책의 초반부분이고
독서를다 하지도 않았지만 저는?
성공했습니다.
10분을 봤습니다:)

작은 성취감에 뿌듯했습니다.
해냈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고작 2일 차인데 말이죠.

여러분의 일과 중 작은 성취감 삶의
동기부여가 되는 것이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정말 대단하세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없으세요?
지금 뭐해요?
지금 당장 뭐라도 시작하세요.

준비?
준비만 한다면 의미 없더라고요
결과라는것이 안 나왔습니다.

시작?
어떤 무엇이든 결과라는것이  나오더라고요

오늘저는 30쪽부터 시작했습니다
53쪽까지 봤습니다.
30쪽부터 시작 53쪽까지 봤다는 결과 나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적게나마 생각의 폭이
조금은 넓어진거같습니다 :)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해
헬스 트레이너 선생님을
찾듯이

생각의 근육을 키워주는
트레이너를 찾기를 바란다고 나옵니다.

함께해요 우리.
무엇이든 준비만 하지 말고 시작해봐요 우리.
여러분의 시작을 여유히도 같이 응원합니다.
여러분도 저 여유히를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시작:)

종료:)

인증샷 남기며 마무리할게요 :)

준비만 해봤자 결과는? 없다.
지금 당장 시작 하자? 시작은 결과가 있으니.

반응형
블로그카우, 티스토리 애드센스 강의

웹 개발자가 알려주는 수익형 블로그 고속 성장 A to Z

댓글
위쪽 화살표
로딩바